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가입 안하실 분 있으신가요?

제가 이제 12주라 태아보험을 알아보고 있는데, 남편은 태아보험 들지 말라고 하네요. 남편이 태아보험 보장 병명들을 훑어보더니 애가 이런 극한 병에 걸릴 일이 별로 없고, 걸릴만한 질병은 보상금액이 적다고 하더라구요. 20년 만기로 들면 2천만원정도 하는데, 걸릴지 말지 모를 일에 2천만원 생돈 내지 말고, 차라리 진짜 아프면 그때 제돈 내면 된다고 하는데…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고민이 됩니다ㅠㅠ

댓글

8

  1. 저도 애기 보험 안들어요 ㅋㅋㅋㅋ신랑이 저보고 30년 넘게 살면서 보험료 얼마나 타먹었냐고 물어보는데 씨… 수술도 몇번 했는데 200도 안되는것 같아요. 제가 낸 돈은 매달 20씩 20년을 내야하는데 ㅡㅡ 신랑이 차라리 그 돈으로 따로 굴려서 주는건 어떠냐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우리가 경제력을 갖추자고 얘기해주는데 집에 가족력도 없고, 제꺼 보험료도 엄마한테 속아서 어쩔수없이 내고있지만 그거 낼때마다 다달이 스트레스 받아요 걍 길바닥에 돈 뿌린느낌; 보험 안들면 애기한테 사랑과 관심 애정이 부족한것처럼 둘러싸서 얘기하시는 분들 계시더라구요… 그렇게 말씀하시면 마음 편하세요…? 라고 되묻고싶어요. 우리아기 세상에서 제일 많이 사랑하고 지켜주는건 아기의 부모에요.. 그리고 사람마다 생각이 다른게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로 존중해주자는 말을 하고싶었는데 쌓인감정때문에 발끈한것 같네요 ;; ㅜㅜㅠㅠ 좋은 선택 하시고, 보험 안드는 사람도 있는거 알아주세요~^^ 아기는 생각보다 강해요!!! 건강한 임신 출산 되세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상담받았는데 태아나 산모나 보장특약이 넘 약해서 실비랑 어린이 보험도 같이 가입해야한다는데 생돈 날리는 기분이라 애기 태어나면 실비랑 어린이 보험 들려고요.. 태아보험은 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3. 보험은 일종의 불안 마케팅이죠ㅎㅎ 저도 주변에 태아보험 잘 써먹는 경우를 별로 못봐서 실비만 들 생각이에요

  4. 저는제가 신장이 하나로 태어나서 보험사에서 거부햇어요. 생각보다 신장 기형이 은근 많더라구요. 하나거나 3개거나. 사는게 큰지장은 없는데 보험거부되니 사는데 피곤해요.. 그래서 저는 태아보험 고민없이 넣엇어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그래서 가성비 3만대로 가입하려구요 공부하면서 제가 도움받은 블로그 하나 추천해요 https://m.blog.naver.com/lucid_neo/222926277096 주인분이 의사분이라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