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서 물한잔 마셔서 위산 흘려보내고 유산균 먹음 젤좋대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은 꼭 아침공복에🤔
유산균은 꼭 아침 공복에 물이랑 먹어야 효과가 있는거같아요😱 제가 너무너무 귀차나서 맨날 자기전에 입에 다 털어넣고 잤는데,🤭 화장실가는 효과 못봐서 산부인과서 변비약 처방도 받아놓도 그랬거덩요?!🤔🤔 근데 아침 공복에 유산균+물 먹으면 한시간있다가 바로 소식와요 ㅋㅋㅋㅋㅋㅋㅋ😳 혹시 화장실 잘 못가시는 분들 유산균을 모닝공복으로 바꿔보셔요!!!🥰 (심지어 임신전에도 변비가있었는데 그때도 몰랐음...🤣🤣) (+복덩이맘님이 알려주시길 물 한컵으로 위산은 씻고 먹는게좋대요! 전 집에서 물 먹고 나와서 회사에서 먹어서 아무생각없이 공복이라고생각했네요😮💨)
댓글
8

헐 습관적으로 물을 좀 먹고 먹어서 효과가있었나봐요! 글업뎃해둘게요! 감사합니다
어떤 유산균 드시나용?😭

저는딱히 임산부용은아니구 먹던거 먹는디 듀오락골드 프로바이오틱스먹어요😄
오~ 저도 내일은 아침공복때 먹어봐야 겠네요!!

네! 모닝공복에 물과함께!!!!😃😃
마쟈요! 아침공복! 저도 유산균은 항상 아침공복에 먹는데 그래서 그런지 철분제먹고 변비 마니 온다고들 하는데도 전 화장실 잘만 가더라구용 👍🏻👍🏻

마자요 아침공복이 키포인트였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