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일만에 배가 이렇게 나오기도 하나요...?😅

6일만에 배가 이렇게 나오기도 하나요...?😅

기분탓인지 갑자기 배가 슝 나온 느낌이라 사진으로 비교해보니 6일만에 뭐선일이죠...?😅 기분탓이 아니였어요ㅎㅎ 몸무게는 아침 공복에 항상 재는데 +0.7kg 늘었어요 19주차 되면 원래 배가 슝 나오나요?🤣🤣 아침부터 띠용스럽네요ㅎㅎ

댓글

25

  1. 저도18주4일인데 확실히 18주정도되니 확연히 배가 틀려보이더라구요,ㅋㅋ이젠 원피스입으면 신랑이 배가 볼록하다고하네요

    1. subcomment icon

      18주면 비슷비슷 하군요ㅎㅎ 배가 언제 이렇게 나온건지 아침에 조금 당황했네요ㅎㅎ저희 신랑은 제가 뭘 입어도 편한거 입어 편한거~ 이래요 배가 나와서 불편해 보이나봐요 저는 편한데말이죠🤣🤣

  2. 제배도 ㅎㅎ똑같아요 저두 인터넷에 돌댕기는 산모님들보면 저만 돼지구 배가나만나온것같았요 ㅠ 20 주밖에안됬는데 만삭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사진 올리기는 분들 다들 날씬 하시더라구요 저번에 어떤분은 갈비뼈가😨 예쁘게 배나오는게 쉽지않네요😭

    2. subcomment icon

      힝 자주보다가 전 우울해져요ㅠ

  3. 전 아침이랑 저녁에 다른사람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엔 오잉 어디갔지? 하다가 밤되면 점점 나와요...

    1. subcomment icon

      아침 저녁 다른거 공감이요ㅎㅎ 저도 저녁엔 더 많이 나와요 그만큼 먹는거겠죠...?😭😭

  4. 충분히 가능합니다! ㅋㅋㅋ 전 16주인데 지난주에도 입었던 티셔츠들 이제 안맞아요 … ㅋㅋㅋㅋㅋㅋ 어쩌지 임산부 바지와 입을 티셔츠가 없네요 이제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는 아직 임부복 안사고 버텼는데 이젠 고무줄 바지도 답답해요🤣🤣🤣 당장 사야겠어요ㅎㅎ

    2. subcomment icon

      오래 버티셨군요 ㅋ 저 15주부터 고무줄 바지 답답하더라구요… ㅎㅎㅎㅎ

  5. 19주 5일인데 진짜 훅 커진 느낌이에요 ㅋㅋㅋ지금도 오래 앉아있거나 걸으면 힘든데ㅜㅜ 앞으로가 걱정이네요

    1. subcomment icon

      오래 앉아있으면 배가 찡겨요ㅎㅎ 운전도 답답하고😭 저도 앞으로가 걱정이네요 같이 화이팅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6일만에 배가 이렇게 나오기도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