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기 각도만 봣을땐 여자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쥬5일

12주 5일 입체초음파도 보고 왔고 목 투명대도 1.06으로 통과했어요! 왜 저는 심장소리와 초음파 보면 볼수록 아들같죠,,? ㅌㅌㅌㅋㅋㅋㅋㅋ 입체초음파 보는데 손으로 얼굴 가리고 있거나 두손 두발 모으고 그대로 있더라구용 간호사님이 툭툭 건드리니 움직이는 모습과 뒷모습 엉덩이까지 보고 왔네요 ㅎㅎ 아들일까요?
댓글
6

공주님일까용 😙😙
저기 보이는게 생식기면 딸같아요!

전 아들이든 딸이든 다 좋지만 딸이 조금 더 ,,❤️ 정말 딸일까용 ㅠㅠㅠ
엄마의 감은 무시 못하더라고요 어무님이 느끼시는게 정답일거에요 😂

그런걸까용😂 괜히 느낌이 아들같은 기분이 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