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 예정인데 아직 13주라서 몰라용 ㅎㅎ 성별 넘 궁금하긴한데.. 의사도 아니고 아직 보기엔 주수가 이른데 물론 보이지두않구..;; 하도 성별예측글마니올라오니 공감되면서도 이해안가요 ..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언제 성별을 알게되셨나용?? 몇주차에?!
요즘 각도법 물어보시는 분들이 부쩍 늘어났네용! 10월 베동에도 벌써 성별 알고계신분들 계실까요? 제 주변에는 너무빼박이라며 11주에 알려주신분도 있다던데~! 일찍 성별 알게되신분들 계실거같아 궁금해서요 ㅎㅎ 몇주차에 알게되셨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요?
댓글
7

제 주변에도 11주에 의사가 알려줘서 일찍 아신분 계시구^^ 14-16주에 보통 많이 알게되시더라구요~ 16주까지 마냥 기다려야 하는줄 알았는데 혹시하는 마음에서겠죠~ 의사도 답답하고 물어보지않으면 대답안해주는 사람도 있구요ㅋ
니프티 검사하면 10주에도 알수있고, 초음파로는 16주때가 젤 정확한걸로 알고있습니다

니프티..둥이는 성별 안알려주시더라고요🥹

이번에 법 바껴서 성별 바로 알려주던데요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ㅜ
빠르면 12주에도 보이더라구요 ㅎㅎ

그쵸 ㅎㅎ저도 첨엔 16주 미만 부정확이라고만 생각했는데 빠른분들도 있나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