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랑스 크림 오일 섞어발라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어디꺼쓰세요?
비오템을쓸지 일리윤을쓸지 고민이에용 혹시 어디꺼쓰세요~?
댓글
14
비오템 쓰는데 향좋아여! 비싸서 고민하다 샀네요 ㅋㅋ

아항 정보감사해요!
일리윤쓰고있어요!

일리윤이 인기가 좋군요~!

그런가봐용!
저도 일리윤써요! 저는 발림성도 좋고 흡수도 잘되어서 좋았어요!

^^!)감사해욥~
일리윤쓰다가 조금 겉도는 느낌있어서 튼사렌 살성크림으로 바꿨어요

튼사렌은 처음듣는데 검색해봐야겠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