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딸이었습니당..!!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초음파 성별이 궁금해용

다리 아래에서 찍은 사진인데 다리사이에 아무것도(?)안보여서 딸같긴한데 맞으려나요~ 궁금하네요ㅎㅎ
댓글
6

우왕 딸기운 살짝 받아가요❤️❤️🙏🏻
다리사이에 저 하얀거가 아들의상징같기도하고...ㅎㅎㅎㅎ 아예 깔끔한 사진은 보면 하얀 점이없어용

오오 그런가요? 대박 그럼 아들인데 생기고있는걸수도 있겠네요ㅎㅎ
오우...저희랑 다른데...설마 딸이면 저희는 아들이겠네용..

그런가요? 신기하네요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