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가 점점 커져서 쿡쿡 찌르는 통증 있데요 저도 9-10주 차부터 쿡쿡 찌르는 통증이 있긴한데 생리통 같은 통증? 인지는 잘 모르겟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차 배통증?
11주차 들어서면서 배가 생리통처럼 아픈 느낌인데 같은 증상있는 분들 있나요??
댓글
4

오 맞아요!! 뭔가 쿡쿡 찌르는 느낌! 그러면서 땡땡?? 당기는 느낌이랄까

넹 그럼 아가야가 커져서 자궁근육도 같이 늘어나는 중이라 쿡쿡 아픈거예요! 용용이가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나봐요!

좋은 말 감사해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