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끝나신분들 계신가요?

입덧도 입덧인데 입에 쓴맛, 뭔가 미끄덩거리며 들쩍지근한맛 온갖 이상한 맛이 느껴져서 물조차 먹기 싫은데 혹시 입덧 끝나신 분들 이런 이상 입맛도 사라지던가요? 사탕조차도 써요ㅠ

댓글

5

  1. 내일이면 13주차 들어가는데 오늘 점심에도 토했어요..😭😭

  2. 진짜 입덧좀 그만하고싶어요ㅠ 하도 못먹으니 아가가 제대로 클지도 걱정이고

  3. 매일매일 입덧 절정을 찍네요 ㅋㅋ 10주차인데 언제끝날지..

  4. 토덧만 사라지고 울렁임이랑 입안에서 머랄까 단내랑 트름하면 토내같은 암튼 ... 말로표현하기그런거는 계속느끼고잇어용

  5. 저는 안먹으면 울렁 먹으면 어지럽고 답답함이 있어요.그리고 입에 쓴맛 단맛이 느껴지는데 그 맛이랑 느낌이 너무 싫어서 껌 씹거나 애기꺼 비타민 새콤달콤 사탕 같은거 한번씩 물고 있어요ㅠㅠ 이것도 입덧이라고 하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