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원피스 위주로 보려하는데 넘. 임부복같지않게 허리조절하는걸로만 보고있어요 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부복 어떻게 입으시고 계셔요?
아직 포기지만 점점 배가 불러오니 답답한 느낌이 나서요. ㅠㅠ 평소 치마,원피스랑은 거리가 멀고,, 편한 옷 위주로 입는 편인데 쇼핑몰 추천 부탁드려용.. 나 임산부복! 보다는 임산부복인듯 아닌듯 그런 느낌요~ ㅎㅎ
댓글
10
전 안다르가서 고무줄바지인데 너무 추리하지 않은거 회사에 입으려고 사이즈 낙낙하게 샀어요 지금도 입고 배 더나와도 입을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임부바지만 두어개 사고 위에는 낙낙한 맨투맨 입고다닙니당ㅋㅋ
저두 여기저기서 소임 괜찮대서 거기서 바지 하나 삿어요 엄청 편해서 출퇴근데일리에요 ㅋㅋㅋ 근데 주머니가 없어서 하나 더 찾아보게용
저도 바지파여서 청바지 원래 입던 사이즈보다 2치수 큰거 사서 입어여 ㅎㅎㅎ 쿠팡에 여분단추 똑딱이 형식으로 된거 파는데 그거 하나 더 달아서 평소에는 작은쪽에 하고, 밥먹고나서 좀 답답한 느낌들면 옆단추로 바꿔껴요!

앗! 꿀팁이네용? ㅎㅎ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