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체덧이요 ㅠㅠ 첨엔 목구녕에 메밀묵 걸린거 같았는데 나중엔 등도 불편해지더라구여.. 과식하다 체한거처럼.. 이래저래 다 해봤는데 저녁을 적게 먹고 집안 돌아댕기고 앉아있으니 살만하네요 매주 몸이 달라지니 바쁩니다 허허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것도 입덧 증상일까요??
원래 입덧이 없었는데, 10주차 들어서고부터 약간 체한 느낌이 지속돼요..! 목에 뭐가 걸려있는 느낌같은건데, 저녁이 될수록 더 심해지네요..! 먹는건 세끼 잘 먹긴 하는데 이것도 입덧 증상일까요?? 있던 입덧도 10주쯤 되면 나아진다는데 왜 갑자기 속이 이런건지 ㅠㅠㅠ
댓글
4

이게 체덧이군요 ㅠㅠㅠ 흑흑 너무 답답해요!!
네 저도 체한거처럼 가슴이 꽉 막히고 목 끝까지 뭐가 차있는 느낌 ㅠ̑̈ 10주부터 12-13주가 피크래여… ㅜㅜ

피크라니ㅠㅠㅠㅠ빨리 지나가길 바라봅니다ㅠㅠㄹ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