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게 생식기면 딸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으로 혹시 보이시나요~?

혹시 우리 띠용이의 13주차 모습인데 각도법으로 보셨을때 성별이 구분 될꺼요… 궁금합니다ㅠㅠ
댓글
5
저게 생식기가 맞다면 딸같아요!!
각도법으로는 딸같아여

헿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딸한표요

다리사이로는 뭔가 보일듯 했는데 탯줄같아보이기도하고 애매했거든요!
딸 아닐까용!

어머정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