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1주0일 새벽에 갑자기 피가 줄줄 흐르고 손바닥만한 선지같은 핏덩어리가 나와서 기겁하고 대학병원 응급실 갔다가 .. 아기잘 있는건 확인하구 4일간 입원해서 경과보고 출혈은 많이 줄어서 퇴원했는데 병원에서 크게 해줄수있는건 없고 이후에 아이가 잘 크는지 경과를 봐야 한다더군요 ㅜㅜ... 내일 12주0일 .. 분만병원 예약돼 있어서 정밀초음파랑 기형아검사 하러 가는데 병원에서 좋은이야기 듣고 오고 싶어요 ㅜ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1일차 생리같은 하혈 (feat.피고임)
오늘 새벽에 뭔가 뿜뿜하는 느낌이 들어서 느낌이 안좋아서 불켜고 팬티를 슬쩍 보는데 그동안 저녁마다 있던 노란 냉이 아니라 생리 이튿날처럼 피가 뿜뿜 하고 있더라고요. 맑고 깨끗한, 빨간 피였고, 손떨면서 입는 오버나이트로 갈아입는데 바닥에도 뚝뚝 떨어질 정도였어요. 화장실 다녀올 때도 변기에 떨어지고 처음 입었던 오버나이트는 전체 다 피로 덮혀서 다시 갈아입고 자야했구요. 11주 하혈, 11주 출혈로 엄청 검색하면서 거의 뜬눈으로 밤새우고 지난주 졸업한 난임병원 오픈시간에 달려갔어요. 다행히 아기는 꿈틀꿈틀 잘 지내고 있었고 지난주보다도 많이 자랐고(4.27cm) 심장소리도 180bpm으로 잘 들렸어요. 확인할 때까지 어찌나 초조하던지.....ㅜㅡㅜ 안그래도 피고임 있었는데 하혈로 피고임이 더 커졌다고 3일간 눕눕 판정과 엉덩이주사 & 링겔 3시간반 맞고 집에 왔네요. 단축근무하면서 집에와서 거의 누워있는데 피고임이 안없어져서 걱정이네요. 그래도 아기가 잘 있다는 말에 넘 감사해요. 혹시나 저와 같이 하혈한 분이 계시다면 괜찮을 거라고....넘 걱정마시라고 얘기해 드리고 싶어 글을 남겨보았습니다. 모두 만출까지 화이팅이에요~
댓글
6

저랑 비슷한 시기에....ㅜㅡㅜ 전 니프티 말고 일반 기형아 검사(다운증후군 선별검사) 받고 왔는데 목 투명대는 사이즈 괜찮았어요. 괜찮으실 거에요~ 앞으로는 아무 이벤트 없이 만출하길....베동들 다요...
피고임에 연근가루가 좋다고 하던데 한번 시도해보세요! 그리고 오메가3가 피고임엔 안좋다고 들었는데 드시고 있으시면 당분간 안드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조언 감사해요!!!
힘내세요! 저도 4-5주 간 하혈 했고 (생리처럼 많이 해서 생리대 중형을 계속 했어요), 응급실도 많이 다녔어요. 끝날 거 같지않던 하혈은 이제 멎었고, 아기들은 (다태아에요) 무사히 잘 크고 있더라구요. 마음 고생이 엄청 심했는데, 님도 화이팅하세요!

4-5주간이라니....전 하루 하혈했는데도 멘탈이 나가던데요...ㅜㅡㅜ 진짜 고생 많으셨네요~ 우리 꼭 만출합시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