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7주차때부터 슬슬 시작되더니 9주차때는 최고조.. 입덧약 처방받고 하루 점심 저녁으로 2알로 먹다가 11주차부터는 한알씩으로 줄였어요 ㅠㅠ 너무 심하시면 입덧약이라도 좀 드셔보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때문에 너무 못먹어서 걱정입니다.
이제 10주차 다되어가는데 5주차때부터 밥도 거의 못먹고 과일 아니면 샌드위치, 밀가루만 먹고 살아요.. 잘 챙겨먹고 싶은데 계속 토하고 밥은 입에 안들어가고.. 애기한테 너무 미안하고 애기 건강, 제 건강 다 걱정입니다ㅠㅠ 저처럼 못드시는분 계시나요? 운동할 힘도 없어서 하루 30분~1시간 걷는 운동이 다에요..
댓글
9
전 5주부터 10주까지는 엽산은 커녕 물한모금도 못마시다가 11주때부터 방울토마토나 바나나한개 가지고 하루종일 버텼어용 ㅠㅠㅋㅋㅋ 5주동안 12키로 빠졌는데도 애기는 엄청 잘크고있더라구요ㅋㅋ!!
저도 그래서 초기엔 포도당 수액맞구 그랬어요 1-2주만에 3키로씩빠지니 병원에서 걱정된다고 맞고가라하셔서.. 근데 다행히 애기는 초기엔 난황이있고, 엄마가 쌓아놓았던 영양분을 먹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입덧땜에 힘드신데 조금이라도 걷기하시니 대단하세요~ 저는 진짜 매일 환자처럼 누워있네요.. 뭘못먹으니 어지럽기도 하구ㅠㅠㅋ
저도 현재진행형입니다🥹 한달도 안되어서 6키로가 빠졌어요 저는 음식 쳐다보지도못해서 마시는것들 종류로 마시고 그것들마저 다 토해냅니다😭 하지만 애기들은 잘 자라더라구요!! 곧 끝날거에요 우리 조금만 힘내요🤍
저도 입덧이 좀 심한편이라 밥이나 냄새나는 음식은 전혀 먹지 못하고 (빵도 잘 안들어갔어요) 거의 무당요거트랑 과일만 먹고 연명했어요 ㅜ결국 저혈당이 왔었는데 다행히 아기는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네요. 지금은 12주 다되가는데 아예 안먹히던 냄새와 음식들이 조금씩 덜 역해지는거 같아요 너무 괴롭고 힘든 시간이지만 과하게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조금더 지켜보시거나 입덧약처방받아 드시는거 어떨까요 . 조금씩 나아질거예요 너무 속상해 마시고 기운내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