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9주3일차인데 지금은 멀쩡해요 ㅋ꙼̈ㅋ̆̎ 말랑거리고. 아침 일어났을때가 젤 무거운 느낌 나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통증 왓다갓다 하나요?
갑자기 오늘부터 가슴통증이 안느껴져요..! ㅠㅠ 뭔가 덜 빵빵해진 것 같기도하고ㅠㅠㅠ 저같은 분 계신강요?? ㅠㅠ
댓글
5
왔다 갔다 하다가 요즘은 좀 괜찮네요 현재 12주차에요! 아플때 너무 예민해져서 브라도 안하고 그랬는데 받쳐주는게 없으니 더 아프더라구요 심리스브라 조금 넉넉한 사이즈로 입으니 적당히 잡아주고 덜아파서 좋았어요ㅎㅎ
네 원래 가슴통증도 입덧도 왔다갔다해요~~ 그렇게 며칠 편하다가 없어지는 경우도있고 다시 며칠후에 쎄게 레벨업해서 오기도합니다 ㅠㅠ
저도 왔다갔다 해요! 10주차에요
저두 좀 가슴 빠지고 통증도 덜하고 배도 편안해지고 그래요ㅠ 잠은 늘었고 입덧은 조금 있는데 전체적으로 평상시 모습같아요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