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님이군요 ㅎ 축하드려요~ 화이팅입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2일, 4주만에 아가 보고 왔어요 :)

오늘은 가서 1st trimester 검진을 하고 (아마 기형아검사일거에요) 나이가 많아 고위험산모라 맘을 편하게 하고자 니프티검사도 신청해서 그 검사용 채혈도 하고 왔어요. 4주만에 만난 아기는 젤리곰에서 아기별외계인이 되어있더군용😆 선생님이 진료가 조금 밀리셔가지구 약속시간보다 오래 기다렸어야해서 대기실에서 제가 한 30분 졸아서 그랬는지, 아기도 편한자세로 자고 있더라고요;; 한국에서는 저렇게 엎드려 있으면 정확한 측정을 위해서 엄마를 걷고 오라고 한다던데, 여기는(독일입니다) 그냥 저대로 보시더라고요 ㅋㅋㅋㅋ 다 괜찮다고 너무 정상이라고 하길래 제가 꼬치꼬치 물어봤네요. 머리크기/목/심박수 어떠냐고 -_-; 근데도 정확하게 숫자로는 말 안해주시고, 너무너무 정상범위라고.. 콧대도 정상이래고.. 나는 안보이는데;;; 🥲 아휴. 그리고, 다리뼈랑 엉덩이부분 확인하면서, 각도법예측 필요도 없이 빼박 아들 확인하고 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반전이 있을 수가 없이 너무 선명하다며 🤣 제 주변에는 지금 다 딸을 낳았거나 딸 임신 중인데, 저 혼자 외로이 아들이라는.. 허허.. 초음파 보는 내내 아기 자세때문에 잘 안보여서 조금 꾹꾹 누르면서 봤는데, 손만 한번 휘젓더니 그냥 계속 자던 너는.. 천둥쳐도 안 일어나는 아빠를 닮았니.. (저는 소리에 예민해서 작은 소리에도 깨는타입) 암튼, 오늘부터 더 빡세게 체력키우기 들어갑니다;;;; 병원에서 집까지 걸어왔어요 40분ㅋㅋ 우리 모두 건강하게 열심히 쭉 잘 지내보아요!!!
댓글
4

감사해요 :) 모든 엄마들 다 건강하기를~
저두 아들이더라구요~~ 아들맘 반가워용 ㅎㅎㅎ 건강히 잘 지내보아용!!!*.*

화이팅입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