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16주는 지나고 하시면 좋을거 같은데 의사쌤한테도 물어보셔요~ 스케일링정도면 괜찮을거같아요 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치과 스케일링
혹시 치과 스케일링은 언제 부터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전 이제 13주 4일차입니당
댓글
6

감사합니다^^
저 12주차에 담당 의사선생님께서 치과가서 스켈링 받고,치료가 필요한 부분있으면 임산부 라고 하고 치료 받아도 된다고 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저는 이빨이 급 안좋아져서 13주차에 가서 가벼운 스케일링 했어요! 다른 치료들은 16주부터 할 계획이에요~! 병원에 물어보고 하셔요

모두들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