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정말 힘드시죠ㅠㅠ 저도 계속 끝나질 않네요ㅠㅠ 임산부 샴푸는 냄새 안나더라구요 샴푸라도 바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퐁퐁이랑 치약은 무향 본 적이 없네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괜찮을 줄 알고 입덧 약을 끊었는데
요 며칠 토를 안해서 입덧약을 끊었는데요 오늘 계속 토하네요 ㅠㅠㅠ 것도 한알만 먹어왔는데요 토하더라도 그만 먹겠다며 자발적으로 끊어본건데 내일 다시 처방받으러 가야하나 심난합니다 세제 냄새를 좀 힘들어하는편이라 양치 샴푸 설거지 요 세개가 주요 구토 유발범인데 지금 설거지가 산더미지만 손도 못대고 있어요... 참아야하는지 입덧약을 다시 처방 받아야하는지 너무 고민됩니다
댓글
18
ㅜㅜ 저도 15준데 계속 먹고있어요 ... 13주쯤 한번 끊었다가 토했다능 ㅠㅠ

계속 먹어야겠어요 ㅠㅠ

ㅠㅠ입덧 언제 끝나는지 모르니까 한번씩 드시지 말아보세요ㅠ
저 두번 끊었는데 둘 다 머리가 깨질것처럼 아프더니 토만 계속하고 너무 힘들고 기운도 앖고 지쳐쓰러져서 울다 잠들었어요...ㅠ 당장가서 입덧약 사서 먹고 지금은 다시 괜찮아졌어요... 전 입덧 증상이 머리가 깨질듯이 아프고 토한다는거.. ㅜㅜ 무서워요...

어쩐지 저도 머리도 아프고 몸이 너무 피곤하더라구요 급 처방 받아왔으니 이제 괜찮겠죠?ㅎㅎ
저도 12주에 끊엇다가 계속 토해서 다시먹고잇어요ㅠㅠ 이제 14주인데 끊고싶은데 또 토할까봐 무섭네요 삶의 질이 갑자기 달라져요…ㅠㅠ

맞아요 저도 이제 그만 토하고 싶어요 ㅠㅠ
저두 한번끊었다가 피토해서 응급실갔어요 ㅡㅡ 16주까지는 끊지말고 그먕 먹으래요

피토하다니요 ㅠ 지금은 괜찮으시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