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쌤은 비타민디, 철분, 오메가3 챙겨먹으라고 하셨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영양제 어떤거 챙겨드시나용?
이제 16주차 접어들었어요~~ 선생님이 이제 엽산은 그만 먹어도 된다구 하시드라구용 비타민d, 철분제 이렇게 챙겨먹으려하는데 칼슘이나 유산균도 필수적으로 먹어야하나요~? 다른분들은 어떻게 드시는지 궁금해요 😯😯ㅎㅎ
댓글
6
저는 유산균, 칼.마.디, 철분제, 비타민C 먹구 있어요. 엽산도 일단 남은건 다 복용하려구요 ㅎㅎ
남은 엽산까지는 다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남은엽산하고 비타민디 이번주 16주 시작이라 철분이랑 오메가3 먹고 있어용!
철분제, 유산균, 오메가3 비타민D 먹고 있어요~
지금 15주6일인데요. 어제 병원갔더니 엽산은 안먹어도 되고 철분제는 20주부터 먹으라 하셨어요- 개인적으로 유산균이랑 비타민B 먹어요~ 워낙 위장이 안좋아서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