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하고 운전 안했더니 운전이 무서워요 ㅠㅠ

면허따서 2년간 열심히 다 익혀놨는데 임신하고 피비침 땜에 두달간 눕눕했더니 운전 생각만 하면 막 엑셀이랑 브레이크 헷갈릴거같고 주차 다시 어려울거같고 도로 나가기가 무서워요 ㅠㅠ 담주부턴 슬슬 동네부터 다시 해볼까 하는데 몸이 기억하겠죠 ㅠㅠ..

댓글

9

  1. 몸이 기억하쥬 ㅎㅎ 동네부터 살랑살랑 다녀보세요~!

  2. 저는 극초기에 운전하거나 차를 타면 울렁임이 심해서 거의 2개월 간 운전을 피했는데, 요즘 울렁거림이 거의 없어져서 운전대 잡으니 첨엔 어색한데 또 하다보니 금방 감이 돌아오더라구요~ 너무 걱정 마셔요~ 첨에 동네 한 바퀴 돌고 큰 길 나가요~^^

  3. 사람없는 운동장같은 곳에서 워밍업으로 운전해보시고 가까운데부터 슬슬 운전하면 금방 하실거에요~ 저는 직장을 다녀서 30주?까지는 제가 운전할거같아요..ㅠㅠ 임신 초기엔 저도 무서워서 운전 살살했는데..이젠 임신전처럼 쏘네요.. 오늘부터 다시 살살..ㅠ

  4. 저두 운전잘하구다녔는데 임신알고는 안했어요 조수석 벨트도 불편해서 얼마전에 빌리에서 파는 임산부 안전 벨트구매했네여 ㅎㅎ

  5. 전 계속 하고있는데...배 좀 나오면 못할거 같아요ㅠ 불편하더라구요~ 제 의도와 다르게 도로에서 다른 차량때문에 너무 놀라거나 불쾌한 일들도 많고.. 무엇보다 작은 사고라도 나면 처리하는 과정에서 신경을 무지 많이 써야하기때문에 안다치더라도 스트레스된다고 남편이 랑 가족들이 이제 하지말라그러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하고 운전 안했더니 운전이 무서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