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기억하쥬 ㅎㅎ 동네부터 살랑살랑 다녀보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하고 운전 안했더니 운전이 무서워요 ㅠㅠ
면허따서 2년간 열심히 다 익혀놨는데 임신하고 피비침 땜에 두달간 눕눕했더니 운전 생각만 하면 막 엑셀이랑 브레이크 헷갈릴거같고 주차 다시 어려울거같고 도로 나가기가 무서워요 ㅠㅠ 담주부턴 슬슬 동네부터 다시 해볼까 하는데 몸이 기억하겠죠 ㅠㅠ..
댓글
9
저는 극초기에 운전하거나 차를 타면 울렁임이 심해서 거의 2개월 간 운전을 피했는데, 요즘 울렁거림이 거의 없어져서 운전대 잡으니 첨엔 어색한데 또 하다보니 금방 감이 돌아오더라구요~ 너무 걱정 마셔요~ 첨에 동네 한 바퀴 돌고 큰 길 나가요~^^
사람없는 운동장같은 곳에서 워밍업으로 운전해보시고 가까운데부터 슬슬 운전하면 금방 하실거에요~ 저는 직장을 다녀서 30주?까지는 제가 운전할거같아요..ㅠㅠ 임신 초기엔 저도 무서워서 운전 살살했는데..이젠 임신전처럼 쏘네요.. 오늘부터 다시 살살..ㅠ
저두 운전잘하구다녔는데 임신알고는 안했어요 조수석 벨트도 불편해서 얼마전에 빌리에서 파는 임산부 안전 벨트구매했네여 ㅎㅎ
전 계속 하고있는데...배 좀 나오면 못할거 같아요ㅠ 불편하더라구요~ 제 의도와 다르게 도로에서 다른 차량때문에 너무 놀라거나 불쾌한 일들도 많고.. 무엇보다 작은 사고라도 나면 처리하는 과정에서 신경을 무지 많이 써야하기때문에 안다치더라도 스트레스된다고 남편이 랑 가족들이 이제 하지말라그러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