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증이 심한게 아니라면 괜찮을거같아요! 저는 완쪽아랫배가 어쩌다 한번씩 꼭 쿡쿡심하게 찌르는 느낌들면서 아프던데 아무이상은 없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2일인데.. 어제 밤에 오른쪽 아랫배가 뒤틀리듯..ㅠ
13주2일인데.. 어제 밤에 누워있는데 오른쪽 아랫배(자궁 오른쪽)가 뒤틀리듯? 만약 태동이 있다면, 아가가 꼭 완전 반대로 돌아눕는것마냥 배가 갑자기 볼록(느낌+손으로 심히 느껴질정도라 깜짝 놀라서 누웠다가 일어났어요)했다가 괜찮아졌는데.. 저는 살짝 뒤틀리는 느낌(통증은 거의 없고, 느낌은 강했어요)이 들었어요. 혹시 이시기에 이런증상이었던 분들 있으신가요?ㅠ 변비도 없고, 한번도 이벤트없이 잘 커준 아가인데... (2주전 1차 검사때 계속 엄청 펄쩍펄쩍 뛰어서 원장님께 근력좋고 에너지 넘치는 11주 태아 처음이라는 말을 듣긴했어요~) 오늘 첫식사를 점심시간 지나 늦게하고는 일을 하고왔는데 같은 부위가 찜찜하듯 살살 아프네요ㅠ 가스가 많이 차긴하는데 이건 계속 있던 증상이라.. 어제 그 느낌이랑 같은 부위라서 좀 걱정이 되서요~~ 혹시 이런 증상 있던 분 계실까요??ㅠ
댓글
15

감사합니다♡ 댓글들 덕에 좀 안심이 되었어요ㅠㅠ 전 5주부터 쿡쿡 콕콕 찌르는 느낌+밑빠짐통증 매주 2-3회는 느꼈었는데요~ 원장님이 아기집커지느라 그런거라고 열심히 아가 잘크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 기특한 똘똘이가 열심히 잘 크고있나봐요^^
저도 오른쪽 왼쪽 각각 한번씩 엄청 아팠어요ㅠㅠㅠ 근데 하루만에 다시좋아졌어용!!

ㅠㅠㅠ으아.. 양쪽..ㅠㅜㅠ 호두맘님 더 그런일은 없으시길여🙏🙏 저두 자는데 아랫배도 차고 옆으로 자면 아프고 그러더니 자고 인나니까 괜찮아졌어요ㅠ

한번씩아프고나면 아기집 커진게 느껴지실거예용ㅎㅎ

😍 무지 힘든 2주를 보내고 간 지난 검진때 아가가 갑자기 넘 훅 커버려서 아기집이 엄청 좁아보였었는데..ㅎㅎ짜식... 좀 큰 방에서 더 폴짝 거리고있음 좋겠네용!

물 많이 드세용ㅎ 저는 토레타 마셔요😆😆

넹ㅎㅎ 열심히 마셔도 사막처럼 온몸이 메마르네여ㅠ

아놔ㅋㅋㅋㅋㅋ공감해요ㅠㅠㅠㅠ 먹어도먹어도.. 부족한수분😆
배뭉침이 있으면 그런느낌이라던뎅 ㅠㅠ 걱정되면 병원에 다녀와보세용!!

내일 검진날인데, 자고일어나니 기분나쁜 통증은 거의 없어져서 낼 가서 여쭤보려구요! 오..배뭉침..이 이런거라면......아주.. 별로네요ㅠㅠㅠ 진짜 꼭 아가가 벌떡 일어났다 돌아눕는거마냥 배가 튀나왓다 드갓어요.. 생각해보니 그렇게 갑자기 배가 늘어났었으니 기분나쁜 통증이 뒤에 있었던게 당연한거 아닌가 싶어요~~ 감사합니다♡
저두 13주차에 한번 그랬어요! 지속적인것은아니고 깜짝놀라게 한두번! 병원가보니 아기는 잘놀고있었는데 지금도 왜그런지 모르겠어요ㅜ 왜일까요?ㅜ

ㅠㅜ 진짜 놀랬어요 저도 아주 잠깐! 통증거의 없이 볼록 튀어나왔다가 말았는데....ㅠ 저만 그런게 아니고 짱이 잘 놀고있었다니 좀 안심이 되네요~ 낼 축복이 보러가는 날인데, 원장님께 여쭤보고올게요!감사합니다♡
혹시 맹장위치는 아니신가요? 만약에 계속 불편하시면 병원 가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오 생각도 못했는데... 두두마미님 이야기 보고 맹장 찾아봤어여ㅠ맹장은 아닌거 같아여ㅠ 내일 병원 가는 날인데, 낼 가서 여쭤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