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15준데 4키로 정도 쪘어요 ㅎ 임산부 운동도 꾸준히 하려구요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배 그리고 몸무게
14주차 들어왔는데 배나왔네 소리 마니 듣고 있어요 12주반까지 몸무게 변화도 크게 없었는데 이주사이에 2.5키로 늘었어요 가슴은 두컵이나 커서 아파죽겠네요 ㅋㅋㅋㅋ 몸무게 갑자기 올라가니까 걱정되네요 이제시작인데 주마다 찌면 어쩌죠...
댓글
6
저도 15주차되니까 2.5키로 늘어서 깜짝놀랐어요. 가슴도 엄청커지고 가슴만 빨개요ㅜㅜ 앞으로 한달에 1키로씩 쪄야 좋대요ㅜㅜ

어케 일키로만 찌나요...... ㅜㅜㅜㅜ

ㅠㅠㅠㅠㅠ저도 지금 식욕 폭발했는데... 하 걱정이어요ㅠ
저는 4키로 좀 넘게 쪗는데용 ㅜ 아기낳고 빼면 된다 생각하고 좋은거 먹고 허기질때마다 잘챙겨먹고잇어요~

ㅜㅜ 저도 그런맘이긴 하네요 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