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짜증나요 미즈톡톡 저도 3월에 신청해서 사은품 4월 지급이었는데 여태 안와서 보니까 5월 중순에 보내준다그러고 문의글로 왜 안오냐니까 또 6월말에 보내준데요 ㅡㅡ 이러다 애 낳고도 안줄거 같아요 ㅡㅡ 다이치바구니 신청했는데 자꾸 상품권으로 바꾸라 그러질 않나 그냥 안주려고 하는듯 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미즈톡톡 사은품 받으신분 계신가요?
3월에 가입하고 카드수령 끝나고 이미 10만원 이상 사용했는데 뭐 전혀 다음 액션이 없네요 문의 게시물올려도 답변은 없고 문의 전화번호도 따로 없는것 같구요ㅜㅜ
댓글
13

ㅋㅋ저는 사은품지급에서 제외됐다고 답글 달렸네요 이게 무슨소린지.. 카드사 전화해보라그래서 전화중이에요 ㅠㅠ
한달 정도 걸린대요
전 4월에 바로 들어왔는데요...??
헐..저도 카드 만들엇는데 카드사에 전화해보니 미즈톡톡이랑 관련없다고 못준다하더라구요..분명히 사이트연결해서들어갔는데ㅠ

카드사는 발급만 해주는거같고 미즈톡톡에서 연락올거같아요~~
저두요! 대답이없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