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업 종사했었는데 약품 정~~말 안좋아요 독해요 두피에서 떼고 조심스럽게 한다고해도 닿아요 몇일동안 잔류합니당.. 매직이면 적어도 2~2시간 반 이상 걸릴수도있는데.. 저도 너무너무 하고싶지만 열심히 참고있습니다🥹출산하시고 하세여..!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조금 넘었는데 매직 해도 될까요?
엄마가 어린나이에 처음이라 궁금한게 갑자기 좀 생겼어요 임신하고 펌 관리가 안되서 매직 하고 싶은데 해될까용?
댓글
2
저도 듣기론 펌은 20주 지나서 하는게 좋다고 했던거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