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오늘 두통이 너무 심하고 하루종일 지끈지끈 어질어질 현기증에 넘 힘들었는데 원래 그런거였군요..! 기가막히게 중기 들어서니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끊고 부작용?
입덧약 2일째 안먹고 있는데 입덧은 이제 가라 앉아서 상관없는것 같은데 두통이 하루종일 지속되는데.. 이게 입덧약 끊어서인지 모르겠어요. 혹시 3개월 복용하시다가 끊으시는 분들 계시나요??
댓글
5
ㅠㅠ와 저도 그래요; 입덧 좋아지니 바로 기분나쁜 두통에ㅠㅠ;;
중기 들어서면 두통 있을 수 있다고 했는데 두통이 계속 지속되는거면 병원가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철분제 드시나요?? 저는 입덧약 먹는데도 두통이 있어서 철분제 먹으면 괜찮아 진대서 먹었는데 괜찮아지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아 철분제 아직 안먹고 있는데 이제 중기라 챙겨 먹어야겠네요 까먹고있었어요.. 감사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