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일거 같긴한데 12주면 아직 일러서요 ㅎ 반전있을 수도 있구 ㅎ 조금만 더 기다려보아요 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 3일 초음파에요!

아들일까요? 딸일까요? 의사쌤은 다음달에 알려주신다고 말을 아끼시네요. 영상 계속 돌려보다보니, 각도법으로는 아들일 것 같은 느낌이 자꾸 드는데 ㅋㅋㅋ 의견 듣고 싶어요! :)
댓글
2

의견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아들 같다는 느낌이 팍팍들어요. ㅎㅎ 담달에 의사쌤이 알려주실 때까지 기다려봐야겠어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