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고도비만 산모라 애기가 잘안클수있나요?

제가 고도비만이라 임신이어려울줄알고 다이어트중이였는데 임신이되어버렸네요! 입덧이 심해서 제대로챙겨먹지는않아서 오히려 살은빠졌는데 다른 날씬한산모들보단 좀퉁퉁해서.. 혹시 뱃살이 많아서 아기가 잘크지않고 이럴수가있나요?ㅠㅡㅠ

댓글

8

  1. 저도 고도비만인데 극초기에 2키로 빠지더니 13주차인 지금도 몸무게 안 늘고 아기도 주수에 맞게 잘 크고 있더라구요! 비만이라서 애기한테 안 좋은거 아니냐 물어보니까 애기보단 엄마한테 안 좋데요~ 후기에 임신중독증으로 힘들 수 있다고 하셨어요! 근데 원래 배가 나왓어서 그런지 주수에 비해서 배는 쫌 더 나오는것 같아요ㅋㅋㅋ

  2. 저는 16주 바라보는데요 입덧없어서 이래도되나싶을정도로 6키로 쪗습니다. 선생님께 혼날 각오하고 병원가려구요. 제기억으론 뱃살과 상관없다햇어요

  3. 아기는 비만하고는 상관없이 잘크는거같아요 초기에 입맛없어서 간식은 안먹어 삼시세끼 반공기정도만 먹고 토마토나 오이정도 먹었어요 야식은 지금까지도 안먹고있어요~ 고도비만인데 초기에 7키로가 빠진 후에 16주인데 아직도 그냥 ㅡ7키로 유지중이예요~ 당이랑 고혈압 안생기도록 산책도 자주하고 조절만 하시면 좋을거라 생각하고 있어요 저도~ 우리는 이런 고민을 다같이 하는거 보면 이미 충분히 좋은엄마들인거 같아요~힘내세요^^

  4. 저두 그래서 산책 꾸준히 하고 야식도 어지간하면 안먹어용ㅋㅋ 15주 됐는데 1키로도 안찌고 유지중입니다

  5. 저 아는 언니가 덩치 크신분 있었는데 출산 잘 했어요 ㅎ 너무 걱정마시고 아기만 생각하셔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