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고도비만인데 극초기에 2키로 빠지더니 13주차인 지금도 몸무게 안 늘고 아기도 주수에 맞게 잘 크고 있더라구요! 비만이라서 애기한테 안 좋은거 아니냐 물어보니까 애기보단 엄마한테 안 좋데요~ 후기에 임신중독증으로 힘들 수 있다고 하셨어요! 근데 원래 배가 나왓어서 그런지 주수에 비해서 배는 쫌 더 나오는것 같아요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고도비만 산모라 애기가 잘안클수있나요?
제가 고도비만이라 임신이어려울줄알고 다이어트중이였는데 임신이되어버렸네요! 입덧이 심해서 제대로챙겨먹지는않아서 오히려 살은빠졌는데 다른 날씬한산모들보단 좀퉁퉁해서.. 혹시 뱃살이 많아서 아기가 잘크지않고 이럴수가있나요?ㅠㅡㅠ
댓글
8
저는 16주 바라보는데요 입덧없어서 이래도되나싶을정도로 6키로 쪗습니다. 선생님께 혼날 각오하고 병원가려구요. 제기억으론 뱃살과 상관없다햇어요
아기는 비만하고는 상관없이 잘크는거같아요 초기에 입맛없어서 간식은 안먹어 삼시세끼 반공기정도만 먹고 토마토나 오이정도 먹었어요 야식은 지금까지도 안먹고있어요~ 고도비만인데 초기에 7키로가 빠진 후에 16주인데 아직도 그냥 ㅡ7키로 유지중이예요~ 당이랑 고혈압 안생기도록 산책도 자주하고 조절만 하시면 좋을거라 생각하고 있어요 저도~ 우리는 이런 고민을 다같이 하는거 보면 이미 충분히 좋은엄마들인거 같아요~힘내세요^^
저두 그래서 산책 꾸준히 하고 야식도 어지간하면 안먹어용ㅋㅋ 15주 됐는데 1키로도 안찌고 유지중입니다
저 아는 언니가 덩치 크신분 있었는데 출산 잘 했어요 ㅎ 너무 걱정마시고 아기만 생각하셔요~

감사합니다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