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어떤 운동 하세요?

15주고요~ 일주일에 3-4일 30분 걷기 정도 하고있는데..... 너무 적은건가 해서요 근육 다 빠지는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근데 사실 퇴근하고 나면 기가 쪽 빠져서 눕고만 싶어요 ㅎㅎㅎ

댓글

7

  1. 전 평소에도 운동을 안했고 임신 전 메니에르가 있어서 무리한 운동을 못하는 몸이라 일주일에 5~6번 정도는 30분 이상 혹은 6천걸음 이상 걷고있어요!

  2. 임신전에 운동하던거 계속 해도 된대서 근력운동 저강도로 하고 유산소 20분정도 해주고 있어요 ㅎㅎ 적당히 운동하는게 정말 좋은거같아요 저 첫째때 안정하라그래서 했는데 오히려 너무 힘들었어요ㅜㅜ

  3. 저는 초기부터 다들 조심하라고 햇는데...pt계속 받앗어요 임신 초기라고 하면 복압안가게해주고, 저희 쌤은 필라테스랑 재활등등 다 하시는분이라 출산전후로 할수잇는 운동위주로 해주세요. 그리고 제가 부족하다 느끼면 저중량으로 기구운동도 하고 그래요. 배가 불러오고 힘들면 그때 요가나 필라테스 할 생각이예요^^

  4. 댕댕이랑 산책하면서 걸어다니는게 운동이다 생각하고 있어요~ 그래도 좀 더 해야할거 같아서 다음주부터는 임산부 요가 시작요^^

  5. 저는 운동은 걷기운동을 했는데 입덧때문에 그것도 잠깐 했네요ㅠㅠ 이제 괜찮아져서 요가같은것도 해볼까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