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평소에도 운동을 안했고 임신 전 메니에르가 있어서 무리한 운동을 못하는 몸이라 일주일에 5~6번 정도는 30분 이상 혹은 6천걸음 이상 걷고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어떤 운동 하세요?
15주고요~ 일주일에 3-4일 30분 걷기 정도 하고있는데..... 너무 적은건가 해서요 근육 다 빠지는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근데 사실 퇴근하고 나면 기가 쪽 빠져서 눕고만 싶어요 ㅎㅎㅎ
댓글
7
임신전에 운동하던거 계속 해도 된대서 근력운동 저강도로 하고 유산소 20분정도 해주고 있어요 ㅎㅎ 적당히 운동하는게 정말 좋은거같아요 저 첫째때 안정하라그래서 했는데 오히려 너무 힘들었어요ㅜㅜ
저는 초기부터 다들 조심하라고 햇는데...pt계속 받앗어요 임신 초기라고 하면 복압안가게해주고, 저희 쌤은 필라테스랑 재활등등 다 하시는분이라 출산전후로 할수잇는 운동위주로 해주세요. 그리고 제가 부족하다 느끼면 저중량으로 기구운동도 하고 그래요. 배가 불러오고 힘들면 그때 요가나 필라테스 할 생각이예요^^
댕댕이랑 산책하면서 걸어다니는게 운동이다 생각하고 있어요~ 그래도 좀 더 해야할거 같아서 다음주부터는 임산부 요가 시작요^^
저는 운동은 걷기운동을 했는데 입덧때문에 그것도 잠깐 했네요ㅠㅠ 이제 괜찮아져서 요가같은것도 해볼까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