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토끼똥으로 고생하다가ㅠㅠ푸룬주스먹고 탈출했어요!!!요거트 유산균 도움 하나도 못받았어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변비가 이런건가요...
이제 철분제를 꼭 먹어줘야하는 주수다 보니 매일 챙겨먹는데 그나마 변비 없는 철분제라 해서 먹는데도 불구하고 와...........와......😭😭😭 이런거군요 제가 토끼가 된 거 같아요 유산균을 먹는데도 이렇다구요? 다들 어케 극복하시는거에요 😱 일단 집에있는 무가당 요거트라도...챙겨먹어봅니다 가당도 못먹고 흡 ㅠㅠㅠ
댓글
9
저도 변비가 넘 심한데 의사쌤께서 변비가 너무 심할때는 하루이틀정도 철분약 안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저도 그래야할까요 ㅠㅠ요즘 앉았다일어나면 핑 돌아요 ㅎ.ㅎ 빈혈도없능데.....저도 담당의한테 여쭤보고 좀 쉬어봐야겠네요
전 매일 아침마다 사과 한 개씩 껍질째 먹는게 도움 많이 되더라구요. 푸룬쥬스도 마시구요

사과랑 푸룬.... 역시 장에 좋은거 좀 챙겨먹어야 하는걸까요 ㅠㅠ 한 번 시도해볼게요~~ 감사해요

키위도 도움 많이 된다고 하니 시도해보셔요!

대박...키위요거트 먹고 화장실2번갔어요 !! 감사합니당💓
유산균도 뭐 드시는지 성분 따져보셔야해요!! 장내 유익균을 도와줘야하는거라 효과가 없으면 다양하게 드셔보세요!!!

원래 먹던거 그냥 습관처럼 먹고 있었는데 저랑 맞는 유산균을 찾아야겠네요...!!!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