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변비가 이런건가요...

이제 철분제를 꼭 먹어줘야하는 주수다 보니 매일 챙겨먹는데 그나마 변비 없는 철분제라 해서 먹는데도 불구하고 와...........와......😭😭😭 이런거군요 제가 토끼가 된 거 같아요 유산균을 먹는데도 이렇다구요? 다들 어케 극복하시는거에요 😱 일단 집에있는 무가당 요거트라도...챙겨먹어봅니다 가당도 못먹고 흡 ㅠㅠㅠ

댓글

9

  1. 저도 토끼똥으로 고생하다가ㅠㅠ푸룬주스먹고 탈출했어요!!!요거트 유산균 도움 하나도 못받았어요ㅠㅠ

  2. 저도 변비가 넘 심한데 의사쌤께서 변비가 너무 심할때는 하루이틀정도 철분약 안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래야할까요 ㅠㅠ요즘 앉았다일어나면 핑 돌아요 ㅎ.ㅎ 빈혈도없능데.....저도 담당의한테 여쭤보고 좀 쉬어봐야겠네요

  3. 전 매일 아침마다 사과 한 개씩 껍질째 먹는게 도움 많이 되더라구요. 푸룬쥬스도 마시구요

    1. subcomment icon

      사과랑 푸룬.... 역시 장에 좋은거 좀 챙겨먹어야 하는걸까요 ㅠㅠ 한 번 시도해볼게요~~ 감사해요

    2. subcomment icon

      키위도 도움 많이 된다고 하니 시도해보셔요!

    3. subcomment icon

      대박...키위요거트 먹고 화장실2번갔어요 !! 감사합니당💓

  4. 유산균도 뭐 드시는지 성분 따져보셔야해요!! 장내 유익균을 도와줘야하는거라 효과가 없으면 다양하게 드셔보세요!!!

    1. subcomment icon

      원래 먹던거 그냥 습관처럼 먹고 있었는데 저랑 맞는 유산균을 찾아야겠네요...!!!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