꺄 저도 6월 둘쨋주 제주도로 태교여행 가용~~!! 요즘 날도좋고 기분도 살랑살랑해서 진짜 어디로든 떠나고 싶더라구용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 여행은 제주도로 갑니당 (⁎˃ᴗ˂⁎) 🧡🍊
10월 19일 예정일인 18주2일차 뜬금맘 입니댜!!! 출산전 휴가 9월 5일까지 버티려고 했으나,,, 회사 스트레스가 어마어마 해서 7월달부터 2개월 동안 육아휴직 쓰고 바로 출산휴가 레츠기릿! 하려고 합니당,, ♥ ㅎㅎㅎ 마음을 내려 놓으니 편하네요!!! 회사에서는 육아휴직 출산 후에만 쓸 수 있다고 해놓고 자료 갖고 따박따박 말하니까 겨우 쓰게 해주더라고요~ 저는 이딴 회사 복직 안하렵니당!!! 아무튼 ^-^ ,,, 요즘 어딘가 떠나고 싶어서,,, 6월 말에 제주도로 태교여행 가려고해요!! 제주도 너무 많이 갔는데 저는 애 낳고 결혼식하는 케이스라 식 올리고 해외로 다녀오려고 해서 어딜가나 마냥 좋으네요,, 우히히 ♥~~ 20-30주 사이에 태교여행 가는걸 추천해주셔서 이번에 휴직하게 되면 태교에 집중 해보려고 해요❤️ 다들 태교여행 잠깐이라도 힐링하고 오셔요!!~
댓글
22

(⁎˃ᴗ˂⁎)~~ 다녀오셔서 태교여행 후기 좀 들려주세요!!!! 이쁜 옷 입고 사진도 많이 찍으시구요!!!!
오 저랑도 예정일 존똑이세요!!! 여행 신나게 다녀오세요ㅋㅋ 저도 7월에 제주도로 떠나보려 합니다 희희

예정일 똑같으신분이 꽤 있으신데요?!?!?!?!🫶🏻 배도 비슷하게 나왔겠구요오!!!! 저 먼저 태교여행 한번 떠나보겠뜸니다 ❤️ 후기 올릴게요!!
우왕 저랑 예정일이 똑같아용!ㅎㅎ저는 경주로 떠납니당😊 태교여행 즐겁게 다녀오세용!!!! 😍

오,, 저 경주 진짜 좋아해요 데이트 할 때도 경주 많이 갔는데!! 산책하는 것 마저 좋다는❤️🙏🏻 경주로 태교여행 잘 다녀오세요!!!
뜬금맘님!! 회사스트레스 극복 축하드려요💗🫶🏻 진짜 진절머리나요 저런회사ㅠㅠㅠㅠㅠ 저도그래서 퇴사햇지만... 돈이랑 동료들이 아쉽지 회사는 하나도 안아쉬웟다는...🤣 저도 6월중순에 제주도 예약해떠요 태교여행으로!! 이쁜옷도사고 소품도사서 태교여행사진 이뿌게찍으려구용!! 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저도 퇴사할까 했는데 굳이 내가 이런걸로 눈치를 왜 봐야하나 싶어서 육휴 그냥 빨리 때려버렸어요 히히히 저도 옷 구경하는데 다 너무 이뻐서 환장하겠어요 >,<~~~~
어서오세요🤟🏻🤟🏻 시원하니 죠아요

크으~ 지금 제주도에 계신가요 뿡맘님?!🍊🍊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