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8주0일 아랫배 콕콕 찌릿찌릿 하신 맘님 계신가요?

제가 오늘 쫌 친구만나서 돌아다니고 집에와서 청소기 돌리고 , 베란다 물청소 하고 그랫는데 .. 오른쪽 아랫배가 찌릿찌릿 하면서 통증이 오는데 .. 집에서 눕눕하면 갠찮아 질줄 알앗는데, 시간지나니 또 아프더라구요 ㅠ 이게 18주에 자궁이 커지면서 오는 자연스러운 증상인가요? 저같은 분 계신가요? 어떤분은 찌릿해서 병원갓는데 자궁수축이 왓다고 하셔서 입원햇다는글도 있어서 .. 뭐가 먼지 모르겠네요 ㅠ 그리고 혹시 태동이 느껴질때 배에서 소리도 나나요?? 저는 배에서 소리는 나는데 느낌이 없어서 이게 태동인지 그냥 소화되는 소리 인지 해깔리네요 ㅎㅎ

댓글

20

  1. 분비물이 나와서 급하게 병원 갈겸 의사쌤께 여쭤보니 자궁이 커지는 과정에서 불편할거라고 하면서 애를 봤는데 애도 아래쪽으로 다리를 하고 발차기중.. 하하 내일이면 18주고 태동은 아직요.. 그냥 신체변화중이예요🥲🥲

    1. subcomment icon

      아 그렇군요 , 다행이였네요 ^^ 발차기 넘 귀엽네용 ^^ 저도 18주 2일째인데, 태동을 아직 못느껴서 어떤 느낌일까 너무 궁금해용 ㅎㅎ

  2. 저도 전보다 콕콕하고 당기는 느낌이 많이 드는거 같아요 그리고 청소 좀 심하게 한날은 진짜 힘들더라구요...누워계실때 다리밑에 베개를 넣어서 배 높이랑 비슷하게 하면 배 통증이 좀 나아지는 거 같아서 요즘 그렇게 누워있어요 ㅠㅠ 아프지마세요!!

    1. subcomment icon

      쪼꼬베비맘님 감사합니다 ... 자연스러운 증상이군요 ㅠㅠ 조금만 아파도 이런 저런 걱정에 병원을 또 가야하나 .. 싶어요 ㅎㅎ

  3. 저도 너무 콕콕쑤셔서 결국 어제 병원다녀왔는데, 많이 무리한 다음날 그럴수 있대요. 자궁경부길이도 재보고 태동검사도 하고 왔는데 다 정상이더라구요ㅠㅠㅠ 넘 걱정하지 마시구, 계속되면 정상이어도 병원가서 정상인걸 확인하는게 나을거같아요~~ 괜찮을거에요!!!

    1. subcomment icon

      그렇쿤요 .. 저도 계속 눕눕 하고 있는데 ..오늘도 콕콕 찌릿하면 내일은 가볼려구요 ..

  4. 저두요ㅠㅠ 그제 이사하고 좀 많이 움직였더니 하루종일 콕콕콕... 일할때는 앉아서 하느라 안그랬나 싶은데 불안하더라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병원은 다녀 오셧나요?

    2. subcomment icon

      푹 잤더니 좀 괜찮아졌어요! 쓰담맘은 어떠세요?ㅠㅠ

    3. subcomment icon

      저도 다음날 되니, 콕콕 횟수가 줄어들더니 오늘은 거이 없어요^^ 다행이예요 ~~^^

  5. 태동 느껴질때 소리는 안나던데용... 사람마다 다른진 모르겠지만요,,

    1. subcomment icon

      그러면 저는 태동이 아닌가 봐요 ㅎㅎㅎ 꿀럭이는 느낌도 없어서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