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비물이 나와서 급하게 병원 갈겸 의사쌤께 여쭤보니 자궁이 커지는 과정에서 불편할거라고 하면서 애를 봤는데 애도 아래쪽으로 다리를 하고 발차기중.. 하하 내일이면 18주고 태동은 아직요.. 그냥 신체변화중이예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8주0일 아랫배 콕콕 찌릿찌릿 하신 맘님 계신가요?
제가 오늘 쫌 친구만나서 돌아다니고 집에와서 청소기 돌리고 , 베란다 물청소 하고 그랫는데 .. 오른쪽 아랫배가 찌릿찌릿 하면서 통증이 오는데 .. 집에서 눕눕하면 갠찮아 질줄 알앗는데, 시간지나니 또 아프더라구요 ㅠ 이게 18주에 자궁이 커지면서 오는 자연스러운 증상인가요? 저같은 분 계신가요? 어떤분은 찌릿해서 병원갓는데 자궁수축이 왓다고 하셔서 입원햇다는글도 있어서 .. 뭐가 먼지 모르겠네요 ㅠ 그리고 혹시 태동이 느껴질때 배에서 소리도 나나요?? 저는 배에서 소리는 나는데 느낌이 없어서 이게 태동인지 그냥 소화되는 소리 인지 해깔리네요 ㅎㅎ
댓글
20

아 그렇군요 , 다행이였네요 ^^ 발차기 넘 귀엽네용 ^^ 저도 18주 2일째인데, 태동을 아직 못느껴서 어떤 느낌일까 너무 궁금해용 ㅎㅎ
저도 전보다 콕콕하고 당기는 느낌이 많이 드는거 같아요 그리고 청소 좀 심하게 한날은 진짜 힘들더라구요...누워계실때 다리밑에 베개를 넣어서 배 높이랑 비슷하게 하면 배 통증이 좀 나아지는 거 같아서 요즘 그렇게 누워있어요 ㅠㅠ 아프지마세요!!

쪼꼬베비맘님 감사합니다 ... 자연스러운 증상이군요 ㅠㅠ 조금만 아파도 이런 저런 걱정에 병원을 또 가야하나 .. 싶어요 ㅎㅎ
저도 너무 콕콕쑤셔서 결국 어제 병원다녀왔는데, 많이 무리한 다음날 그럴수 있대요. 자궁경부길이도 재보고 태동검사도 하고 왔는데 다 정상이더라구요ㅠㅠㅠ 넘 걱정하지 마시구, 계속되면 정상이어도 병원가서 정상인걸 확인하는게 나을거같아요~~ 괜찮을거에요!!!

그렇쿤요 .. 저도 계속 눕눕 하고 있는데 ..오늘도 콕콕 찌릿하면 내일은 가볼려구요 ..
저두요ㅠㅠ 그제 이사하고 좀 많이 움직였더니 하루종일 콕콕콕... 일할때는 앉아서 하느라 안그랬나 싶은데 불안하더라구요ㅠㅠ

병원은 다녀 오셧나요?

푹 잤더니 좀 괜찮아졌어요! 쓰담맘은 어떠세요?ㅠㅠ

저도 다음날 되니, 콕콕 횟수가 줄어들더니 오늘은 거이 없어요^^ 다행이예요 ~~^^
태동 느껴질때 소리는 안나던데용... 사람마다 다른진 모르겠지만요,,

그러면 저는 태동이 아닌가 봐요 ㅎㅎㅎ 꿀럭이는 느낌도 없어서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