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는 아직안했지만ㅎㅎ 포그내로 구매할예정입니당😊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띠 준비하신 맘 계신가요??
아기띠 혹시 준비하고 계신분 계신가요?? 1.아이랑 2.포그내 3.에르고 너무 고민 되네요 ㅜㅜ 혹시 추천받으셨거나 사용중인 맘 계시면 추천좀 부탁드려요
댓글
14

역시 포그내가 압도적이네요! 태교여행갈때 면세점에서 구입하려고 했는데 품절이더라구요 ㅜ 품절 이유가있네요 ㅎㅎ
저도 포그내 구입했어요 ^^ 베이비페어가면 27만원이구 지역화폐로 결제하면 15% 캐시백 해서 저렴하게 살 수 있었어요! (제가 사는 지역은 이번달 15%캐시백이예요~)

저도 이번주 베페 예약해놨는데 가서 한번 확인해 봐야겠어요! 포그내가 압도적으로 많기는 하네여^_^; 좋은 정보 감사해용❣️
저는 신생아때는 베이비뵨 매쉬 쓰려고 당근했어요~~좀더 크면 직접 매장가서 회장님(저희집은 재미삼아 아가를 회장님이라고 불러요ㅋ)이랑 같이 매보면서 결정하려구요~~아기띠도 애바애 라는 블로그 글을 많이 봐서요~

워낙 세개다 호불호가 강한 제품들이라 더 고민 되는거 같아요... 제발 엄마 바램대로 엄마가 해주는 거에 만족하는 귀염둥이가 태어났으면 하는데 제 욕심이 너무 크죠???하하😅😅

그래주면 얼마나 좋을까요?ㅎㅎ스와들업 유모차 젖꼭지부터도 좋고 싫음이 분명하다고 하니, 발품다녀야할 생각에 벌써 힘들거 같으면서도 설레기도 하네요:)
저는 첫째때 베페가서 다 해봤는데 디스크 있는 남편이 해보고는 아이랑 선택해서 샀고(허리아픈 남편말로는 받쳐주는 느낌이 가장 안정적이래요) 저도 만족하며 잘 썼고 다른 아기용품 다 중고로 팔았는데 아기띠겸 힙시트 가능한 아이랑만 여전히 가지고 있어요 ㅎ

저도 허리가 안좋은데... 아기띠겸 힙시트라 효율성이 좋다는 얘기들이 많아서 고민 되네요😅 세개다 모두 추천템들이라... 저도 베페한번 다녀와 봐야겟어요! 정보 감사해용💕
저두 포그내 어제 구매했어용 ㅋㅋ

감사해용!! 준비하다 보니 정말 준비해야 할 것들이 너무 많네요😅😅

그러게여ㅜㅜ준비 많이 한거같은데 아직도 마니 남았어요 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