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띠 준비하신 맘 계신가요??

아기띠 혹시 준비하고 계신분 계신가요?? 1.아이랑 2.포그내 3.에르고 너무 고민 되네요 ㅜㅜ 혹시 추천받으셨거나 사용중인 맘 계시면 추천좀 부탁드려요

댓글

14

  1. 구매는 아직안했지만ㅎㅎ 포그내로 구매할예정입니당😊

    1. subcomment icon

      역시 포그내가 압도적이네요! 태교여행갈때 면세점에서 구입하려고 했는데 품절이더라구요 ㅜ 품절 이유가있네요 ㅎㅎ

  2. 저도 포그내 구입했어요 ^^ 베이비페어가면 27만원이구 지역화폐로 결제하면 15% 캐시백 해서 저렴하게 살 수 있었어요! (제가 사는 지역은 이번달 15%캐시백이예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이번주 베페 예약해놨는데 가서 한번 확인해 봐야겠어요! 포그내가 압도적으로 많기는 하네여‎‎^_^; 좋은 정보 감사해용❣️

  3. 저는 신생아때는 베이비뵨 매쉬 쓰려고 당근했어요~~좀더 크면 직접 매장가서 회장님(저희집은 재미삼아 아가를 회장님이라고 불러요ㅋ)이랑 같이 매보면서 결정하려구요~~아기띠도 애바애 라는 블로그 글을 많이 봐서요~

    1. subcomment icon

      워낙 세개다 호불호가 강한 제품들이라 더 고민 되는거 같아요... 제발 엄마 바램대로 엄마가 해주는 거에 만족하는 귀염둥이가 태어났으면 하는데 제 욕심이 너무 크죠???하하😅😅

    2. subcomment icon

      그래주면 얼마나 좋을까요?ㅎㅎ스와들업 유모차 젖꼭지부터도 좋고 싫음이 분명하다고 하니, 발품다녀야할 생각에 벌써 힘들거 같으면서도 설레기도 하네요:)

  4. 저는 첫째때 베페가서 다 해봤는데 디스크 있는 남편이 해보고는 아이랑 선택해서 샀고(허리아픈 남편말로는 받쳐주는 느낌이 가장 안정적이래요) 저도 만족하며 잘 썼고 다른 아기용품 다 중고로 팔았는데 아기띠겸 힙시트 가능한 아이랑만 여전히 가지고 있어요 ㅎ

    1. subcomment icon

      저도 허리가 안좋은데... 아기띠겸 힙시트라 효율성이 좋다는 얘기들이 많아서 고민 되네요😅 세개다 모두 추천템들이라... 저도 베페한번 다녀와 봐야겟어요! 정보 감사해용💕

  5. 저두 포그내 어제 구매했어용 ㅋㅋ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용!! 준비하다 보니 정말 준비해야 할 것들이 너무 많네요😅😅

    2. subcomment icon

      그러게여ㅜㅜ준비 많이 한거같은데 아직도 마니 남았어요 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