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20주 되니까 확연히 애기 같네요 ㅎㅎ 귀여워요 순산까지 홧팅해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절반 왔네영~ 성별도 확인완료!!

이번주 (19주 5일차) 정밀초음파 받고 아들 확정 받았어영🧡 남편은 은근 딸을 바란것 같은데🤣 제가 노산에 초산이라.. 어떤 성별도 좋고, 저랑 아기랑 건강 하기만 바랄 뿐이라서~ 다 기뻤어요. 정밀 초음파 볼때 태아에 문제 있는건 아닌지.. 얼마나 긴장하면서 봤는지 몰라요 ㅠ 뇌실 확장증 소견 조금 보인다 해서 스트레스 왕창 받고 검색에 열 올렸는데, 담당 선생님이 수치가 걱정할 정도는 아니니 ( 좌.우 0.74/0.80 ) 스트레스가 더 안좋다고 안심시켜 주셔서 한시름 놓긴 했는데 … 다음 초음파때 또 보기로 해서 괜찮기만 바라고 있어요. 4-5주 후에 임당검사가 또 걱정되긴 하지만ㅠ 즐거운 마음으로 우리 아들 또 볼날 기다릴려구영!! 손으로 막 가려서 어렵게 찍힌 이쁜 내시낑 얼굴 옆면도 공유 해봐융 🧡 다들 건강하게 우리 아가들 믿고 즐겁게 보냅시동~
댓글
2

아직 좀 정확히 안보이긴 한데 콩깍지인지 제눈에도 귀여워융 ㅠ 고맙습니동~ 튼랑맘도 홧팅해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