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다 외계인 같은거군요 ㅋㅋ 언능 입체로 이쁜 얼굴을 보고싶어요 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를 보고 왔는데..

16주가 지나고서부터 배가 자꾸 땡기고 뭉쳐서 오늘 병원에 가서 초음파를 보고 왔는데.. 딸래미 얼굴이 너무 무서워요.. 선생님이 “얼굴이에요~”하고 저를 보셨는데 제 표정을 보시고 당황하셨는지 “살붙으면 이뻐질거에요~;” 하시는데 너무 놀랜 나머지 아무말도 못했어요 ㅋㅋㅋㅋㅋ 딸얼굴이 이렇게 무서워도 되나요? ㅋㅋㅋㅋㅋ
댓글
4
저도 16주 5일에 아기 정면 얼굴 보고 놀랬어요 .ㅎㅎㅎㅎㅎ외계인...같..ㅠㅜ...저희도 딸이에융ㅋㅋㅋㅋㅋㅋ
초음파로는 이래도 입체로보면 예뻐요ㅋㅋ
젤리곰을 지나 이땐 다 외계인(?) 같은거 같아요ㅎㅎ 그래도 넘 귀엽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