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대서 보려구요ㅎㅎㅎ 이번달 13일의 금요일이길래 그날 집에서 심야괴담회봤어요ㅋㅋㅋㅋ 자막으로 임산부 시청에 주의하라는데 뱃속아가한테 오늘은 13일의 금요일이라 무서운거 봐줘야해 하면서 봤네요ㅋ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범죄도시2.... 보실분?
범죄도시 넘 보고싶은데 주변에서 보지말라더라구요??ㅠㅠ 주말에 보려구했는데.... 주변말 들어야 할까요...??
댓글
64
저는 저번주에 보고 너무 재밌어서 또 볼거에요!!! 보셔도 괜찮어요!!!
오늘봤어요ㅇ너무재밌게봤어요
오늘 보고왔어요 존잼 ㅋㅋㅋ
저도고민했는데 댓글보니 봐도 괜찮겠네요!!!

네네!! 엄청 쫄보인데 저도 봤어요 근데 ㅋㅋㅋㅋㅋ 태동이 엄청 느껴졌어요 제가 넘 두근거린게 호떡이한테도 느껴졌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