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같아요!!!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딸?아들?

도대체 뭘까요 선생님들은 딸같은데 튀어나왔다 하시고 ㅠㅠㅠ
댓글
8
딸같아요 ! 전 셋째맘인데 (1아들 2딸 3 아들요..) 셋째 성별 보러갔다가 고추 존재감이 이렇게나 눈에띄었구나 하고 바로 알아봣네여..
딸이에용 ㅎㅎ 저랑 비슷해요!
공주네요~^^ 저도 저렇게 보였어요~
저희 아기랑 비슷한 거 같아요ㅠㅠ 저도 성별이 애매해요 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