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똑바로눕는게 숨차고 벅찬순간이온대용!!! 그전까지는 편한자세로 자는게 젤좋대여~~~~💚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정면으로 누워 자면 안좋다는데 평소엔 괜찮나요?
정면으로 누워서 자면 안좋다고 해서 옆으로 자는데 평소에 누워있을때도 안되는건지ㅠㅠ 정면이 편해서..
댓글
12
저도 천장보고 자다가 16주 부터는 왼쪽으로 자야지 혈류도 순환이 잘된다구 해서 왼쪽으로 잣는데 .. 온몸이 두드려맞은거 같아서 병원 내원 했는데 .. 어차피 점점 아기 커질수록 똑바로 눕지 못한다구 해서 왼쪽으로 자라고 하시네요 ㅠ ㅠ 똑바로 자다가 아기 잘못되는 분들도 있다고 하셔서 ㅜㅜ 너무 무서워서 불편해도 왼쪽/오른쪽으로 자요 ㅠㅠ 그래야 아기한테 산소도 잘 공급되고 .. 순환이 잘된데요 ..
저도 똑바로 누워있어야 잠들어서 병원에 물어보니까 그런거 없구 엄마편한자세로 자라고 하셨어용ㅎㅎㅎㅎ
이틀 전에 의사쌤한테 물어보니까 불편하지 않으면 모든 자세로 자도 된대요! 그냥 누웠을 때도 괜찮겠죵

오 그래요?!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정면으로 누워서 자는 거 편해서 걱정 했는데 산모만 편하다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

탈퇴한 유저
편한게 편한거죠 저는 수시로 자세를바꾸네요 뭉치는것같아서

저두요ㅠㅠ 자세를 자주 바꾸긴해요 뻐근하기듀 하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