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요통이심하네요..

이제 곧 19주인데.. 전부터 허리밑에가 넘 아프네요 보통 만삭때들 마니아프시다던데..전 너무 빨리온듯해요 바로 누우면 더 아프다고해서 옆으로 눕는 연습중인데ㅜㅜ 가끔은 기침만해도 울려서 아프고. 눕다가 일어날때 넘 아파서 잘 일어나지도못해요 원래 임신전부터 허리가 안좋긴했는데..그래서 더그런걸까요

댓글

7

  1. 저도 자주 그러는데 땅콩볼 마사지볼로 문지르면 좀 덜아프더라구요~한번 해보세요!처음 할땐 그냥 하면 너무 아프니 수건 꼭 깔구요!

  2. 저는 초기부터 너무 아팠어요 ㅠㅠ 원래도 허리 너무 안좋아서 필라테스 하고있었는데 임신하고 운동을 못했더니 출퇴근할 때 계속 서있는 게 무리가 됐는지 퇴근하면 꼼짝도 없이 침대에 누워있어야 할 정도로 많이 아프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자차로 출퇴근했더니 많이 나아졌어요 ㅠㅠ 그나마 다행 ㅠㅠ 이제 좀 지나면 필라테스 다시 하면서 허리좀 지켜주려구요 ㅠㅠ

  3. 헐 저도 그래요!!!ㅠㅠ 요추쪽이.... 허리도 못숙이고 기침할때 진짜 미치죠ㅠㅠㅠㅠ 일어날때도 허리 피고 일어나고 원장님이 지금은 파스 붙여도 문제되지 않는다고 해서 파스 붙였는데 별 효과는 없어서ㅜㅜ 찜질팩으로 팩하고 침대도 너무 푹신해서 바닥에 이불 깔고 자고 있더니 나아지더라구요... 저는 침대때문이라 생각했는데 임신해서 그랫던걸까요? 저랑 비슷한 엄마들이 많으시네요~ㅎㅎ...

  4. 허리랑 골반사이부분이 끊어지는것 같은느낌이에요 ㅠㅠ 진짜 한번씩 너무 아파서 허리를 숙이지도 들지도, 발을때지도 못할때가 잇어요 ㅠㅠ

  5. 저두여... 재채기할때 죽음이에요 ㅠㅠ 천천히 움직이고 신랑이 많이 주물러주면 조금 괜찮아지더라구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만 그런게 아닌거죠ㅜ 혹시가 저만 그런가하고 인터넷찾아보고 걱정하고있엇답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