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저도요즘그래요 18주5일인데 똑바로누우면 한쪽만불룩히올라오고 굉장히 딱딱해요 ㅜ 그리고 중간중간 배가 딱딱할때도잇어요 저도낼병원에 물어볼려구요 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뭉침?자궁수축?태동?뭔지 모르겟어요..
오늘이 18주6일차입니다! 똑바로 누워있으면 어쩌다 한번아랫배 한쪽이 볼록올라오면서 그부분만 단단한데 좀지나면 다시 내려가서 말랑하고 볼록올라오기전에 뭔가 느낌이 뭔가 미는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쪼이는느낌이라해야할까요..암튼 그런 오묘한 느낌이 들면서 볼록 올라오는데 자궁수축인지 아님 애기가 움직여서 그런건지 모르겟어요..다른 산모님들도 그러신가요?? 이런증상이 있는지는 얼마 안됬어요!!
댓글
10

저도 당장 병원가고싶은데 일때문에 그러질 못해서 불안하네요 ㅠㅠ
헐 저도 그래요 그래서 이게 배뭉침인지 아니면 애기가 움직이다가 올라온 느낌인지 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ㅠㅠ 배 뭉침이면 병원가서 꼭 말해야 겠네요ㅠㅠ

저두 가서 물어보려구요 ㅠㅠ그때까지 조심해야죠
배뭉침 같아요~! 왼쪽으로 누우신 다음에 심호흡하세요~ 하루에 10회 이상 반복되거나 쉬어도 계속 가라앉지 않으면 병원 가셔야 해요!

아..배뭉침일까요? ㅠㅠ아기가 움직이는게 아니였나요ㅠㅠ배꼽아래에서 그런건 아니라 뭉침은 아닐줄 알았는데

탈퇴한 유저
뭉치는거 아닐지 자세바꿔 왼쪽으로 누워보세요

배가 뭉치면 배꼽기준 가운데에서 그래야 하는거아니에요??


탈퇴한 유저
저는 배가 동그래지더라구요 골반뼈로 이어지는 살이 갑자기 가운데로모이는

아 ㅠㅠ그래두 혹시 모르니 조심해야겠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