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분제 비타민D 유산균 먹고있는데 오메가3 추가로 먹어보려고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뭐드시나요??(영양제 외)
내일이면 21주 되는 호찌맘입니다~ 저는 철분제 오메가3 칼슘 비타민D 먹고 있는데요! (사실 매일같이 챙겨먹기 힘들어요ㅠㅠ) 전참시보다보니까 홍현희씨가 식이섬유쥬스먹더라구요! 앱솔루트맘스에서도 나오고!! 임신한 직장동료도 책상에 항상 뭘두고 먹던데 다들 영양제말고 따로 또 챙겨드시는거 있으세요?? 벌써 임신중반인데ㅠㅠ 너무 모루고 있는건가 아기한테도 갑자기 미안해지네요ㅠㅠ
댓글
6
의사쌤이ㅡ16주부터는.철분말고필요한거없다고ㅡ그이외에는 먹고싶으면 먹으면된다고ㅡ하셨어요 저는 유산균.비타민디.철분.오메가3 이렇게 먹고있어요ㅡㅋㅋㅋ
저두 저 영양제 외엔 따로 없구...그냥 제가 먹고싶은거 맛나게 냠냠...ㅎㅎ
그냥 본인이랑 맞는 쥬스 이런거 아닐까요??ㅎㅎ 저도 따로는 없고 맨날 먹고픈거 그냥 먹어용
저도 호찌맘 드시는거에 유산균 하나 더 먹는게 다인데 ㅠ 으앙 😂 또 뭘 챙겨먹어야 하는건가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