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질문!!

다들 산후조리원 예약 하셨나용..? 파워 E 로써 임신기간에도 반나절 이상 집에 있는게 답답해서 나가는 사람으로서 2주동안 신랑도 못보고 방안에만 있어야된다고 해서 21주인데 아직도 예약을 못했어요ㅠㅠ 주변 20대 산모들도 산후조리 안했는데 별로 불편한거 없다고 하기도 하고 또 주변에 30-40대 최근에 출산하신 분은 무조건 가야된다고 하셔서 예약하신 분들 혹시 산후조리원을 추천하시는 이유를 알수있을까요?

댓글

20

  1. 저도 슈퍼 E라 조리원동기 기대하는 1인인데 아기 처음에 태어나면 너무 작아서 도움이 필요한대 산후조리원에서 젖먹이는 것부터 목욕까지 많은 도움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작아서 바로 집에 데려가기 ㅠㅠ겁나요

  2. 제 시누언니는 일주일 있다가 답답하다고 결국 탈출했어요ㅋㅋㅋ

  3. 초산이면 필수라구 합니다!!!!!!! 정말 조리원에서 2주 쉬는게 이제 아기 클때까지 온전히 쉴수있는 마지막 기회라고도 하고ㅋㅋㅋ 프로그램은 많이 없어졌지만 그래도 수유라던지 목욕이라던지 배우는게 많대요~ 남편 출입은 저희 조리원 갈 때 즈음이면 코로나 제재도 많이 풀려있지 않을까해서 저도 기대하는 중입니다!

  4. 저랑 완전 비슷하시네요!! 저도 20대중반에 하루라도 안나가면 가시가 돋는 사람인데 걱정이에요ㅜㅜㅜㅜ 2주 예약해놓긴 했는데 외출이라도 하게 해줬으면 좋겠네욤 카페라듀 가게🥲🥲

    1. subcomment icon

      예약은 하셨군요ㅠㅠ 외출보다도 저는 신랑 출입을 더원해요.. 서로 친구같이 맨날 붙어있어서 그런지 뭔가 허전할것같아요 ㅎㅎ

    2. subcomment icon

      저도용.. 근데 조리원 들어가면 이것저것 할것도 많고 마사지도 받고 한다고 시간 후딱 간다고는 하는데 남편없으면 허전하고 외로울 것 같아요ㅠㅠ

  5. 저도 파워 E.... 신랑이랑 떨어지는건 싫고 몸조리는 해야할거같아서 일단 9박10일로 예약해뒀어요. 신랑없어도 조리원동기 라는 전우들이 생길거라서 저는 긍정적으로 보고있습니다 ㅋㅋㅋ 물론 산후에 이모님은 풀로 쓸수있는만큼 쓸거에여!!!

    1. subcomment icon

      조리원 동기도 못만나게 한다고 해서 걱정이에요ㅠㅠ

    2. subcomment icon

      오잉?? 수유실에서 만난다고 하던데여!! 지역마다 조리원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ㅜㅜ 우리 출산할 때 쯤이면....좀 좋아지지않을까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