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ㅋㅋㅋㅋ 제발 주변에서 천천히하라고...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날때도 그녕 확- 일어나고 어디 돌아다니다 매번 부딪히고 ㅠㅠㅋㅋㅋ 원래 그랬는데 주변에서 오히려 더 난리에요... 제발 천천히하라하던데 ㅋㅋ 습관이되서 천천히가 안되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는 얼마나 천천히 움직여야할까요ㅎㅎ
원래 성격이 좀 급한편이라 동작도 빠르고 걷는것도 빠른편이에요~~ 그래서 산책할때도 걷다보면 배가 좀 뭉치는거같고 의식적으로 천천히걸어야 괜찮아요 ㅎㅎ 앉았다 일어날때만해도 배가 아플때가 있고;; 병원에서도 초음파보러 들어갈때나 일어날때나 조심히 움직이라고 맨날 말씀하셔요😂😂 어제는 저녁에 산책하면서 진짜 천천히 걷는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지나가는 아줌마들이 무슨 임산부가 이렇게 빨리걷냐고 말씀하시는거 있죠 ㅎㅎ 제맘대로 못 움직이니까 그냥 제가 너무 답답해요ㅜㅜㅎㅎㅎ 애기가 너무 느긋한건지🤣🤣
댓글
13
저도 맨날 혼나여.. 더 천천히 걸으라고.. 전 최대한 천천히 걷고 있는데 말이죠🤔 임신 전엔 거의 경보 하듯 걷던 사람이라..ㅋㅋㅋㅋㅋ 근데 배가 점점 더 나오니 의도치않게 뒤뚱뒤뚱 거려지고 빨리 걸으면 배도 뭉쳐서 점점 느려지긴 하는 것 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저도 간호사라서 맘은 급한데 환도땜에 어기적어기적ㅜㅜ
저도ㅜㅜ 빨리 못걸어요ㅠㅠ 사람들 다 저 앞질러가는거 보면서 임신해서 그런갑다이래 생각하고 있어요ㅠ
저도 원래 걸음이 빨랐는데ㅠㅠ 최근에는 아예 빠르게 걸을수가 없더라구요... 진짜 엄청 느리게 걷고 배가 좀 불편한날엔 진짜 거북이가 따로없어요ㅠㅠㅋㅋㅋㅋㅋ 불편하지 않고 무리되지 않는 선에서 걸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