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직장다니고있어서 뉴발 런닝화 신고다녀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신발 머 신으세요 ? ?
원래 항상 슬리퍼나 조리만 신고 다녔는데 이젠 좀 걸으면 발바닥이 너무 아프네요 ㅜㅜ 배가 점점 나와서 그런지 특히 발뒤꿈치가 아픈데 ... 여름이 오니 운동화는 먼가 갑갑하고 다들 어떤 신발 신으시나요 ?
댓글
5
스케쳐스 고워크 강추합니다 ㅎㅎ 발바닥 하나도 안아파요~!

오! 찾아볼께요 ~ 감사합니다
가끔 크록스신어요ㅋㅋㅋ

전 크록스도 뒤꿈치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올 여름엔 운동화만 신어야 할려나봐여 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