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이때쯤 태동이 오나보네요.. 저희도 19주찬데 아직 태동을 못느껴서 뭔가 부럽네요 ㅜ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차! 태동...! 같은 움직임
손올려 놓으면 꼬물꼬물 배에서 뭔가 움직인다 하규 느꼈는데 어젠 진짜 꿀렁 꿀렁 몇번이나 움직이는구나!! 하고 처음 느꼈어요:) 이제 태동이 느껴지려나봐요💓
댓글
17
저두 17주차에 느꼈어요~! 첨엔 이게 맞나 .. 했는데 18주 되니까 그게 맞더라는 ㅋㅋㅋ 귀여워 죽겠어요 👼🏻
전 20주차인데 아직이네요ㅜ
다들 빠르시네요ㅜㅜ저는 이제 19주인데. 아직이랍니다. 다들 부러워요

19주차👍🏻 우뚝이도 곧 존재감뿜뿜 해줄것 같아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ㅋㅋ아가가 건강하게 잘 움직이고 있나봐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