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직 금요일이라 며칠 남았지만 곧 보러간다는 생각에 기분 좋은 한주를 시작하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날씨가 너무 좋네요🌿
어젠 흐리더니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네요~ 다들 헬요일 화이팅 하세요!! 4주의 시간을 기다리고 드디어 내일 모레면 병원 검진날이에요 그동안 얼마나 컸을지 넘 기대되네요🤗
댓글
7

맞아요~한주가 기분이 좋아지네요💕 15주에보고 못봐서 넘 기대되네요🤗
ㅎㅎ저도 드디어 내일! 기대되네요 :)

꺄~내일 잘보고 오세요~ 저도 얼른 수요일이 왔으면 좋겠어요🤗
그러니까여 저두 다음주면 4주 정기검진 받는 날만 기다리구 잇어요 4주 잇다 오라구 햇는데 4주안에 3번가고 일주일 기다리기도 힘드네여 ㅋㅋ

저는 그냥 오라는 날짜에 가다보니 4주가 너무 기네요😭 집에 초음파 기계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완전 공감이에여 ㅋㅋㅋㅋ초음파 기계 까지는 생각못햇어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