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신전부터 바세린 바르구 잤는데.. 임신 하고부터 입술 양옆에도 트고 바세린 가지고는 안되더라구요ㅠㅠ 포진도 올라오구 ㅜㅜ 여러가지 써보다가 네이버 검색해서 코니샤 오아시스 허니 캑터스라는 립밤 쓰고잇는데 많이 가라앉았어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입술 트는 분 계신가요?
입술 트는 분 계신가요? 저는 몇일 못 잤더니 바로 입술이 트네요. 임산부라 약 바르는 것에 조심스러워지는데, 혹시 안전한 약 있을까요?
댓글
10

네!! 저란 완전 똑같은 증상이세요~!! 완전 감사해요, 댓글!
저두 잘때마다 바세린 얹고 자요~! 다음날 세수할때나 샤워할때 불려서 문지르면 각질제거돼요~!
바세린이 좋다네요!!!
엇 저 포진 생겼어요 ....🥲🥲
전.. 임신 초기부터 20주인 지금까지 계속 그래요.. 건조해지면서 그렇다하는데.. 나으려하면 먹다 찢어지고 껍질이 생기니 저도 모르게 뜯게 되고 악순환이에요;; 그나마 바세린이 효과가 좀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