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뭐하시면서 시간 보내세요?

저는 일을 쉬고 있어서 집에 있는데요.. 평일에는 너무 무료하네요 ㅜㅜ 넷플릭스도 유튜브도 웬만한건 다 봤고... 네이버카페 들락날락도 하루이틀이구요.. ㅋㅋ 출근하시는 분들이 보면 배부른 소리겠지만 너무 심심해요.....😂 일 안하시는 분들은 평일에 뭐하시나요?

댓글

23

  1. 저는 요즘 장보리에 빠져서 정주행해요ㅋㅋ

    1. subcomment icon

      어머ㅋㅋㅋ 장보리 ㅋㅋㅋ 저두 어제 쌈마이웨이 정주행 끝냈어여 ㅋㅋㅋ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다들 열심이시네요! 전 제가 신생아같아요. 느지막히 일어나서 밥먹고 티비보다가 누워서 핸드폰하구 또 낮잠자거나 가끔 강아지 산책시키고 저녁에 남편 퇴근하면 저녁먹구 또 같이 티비보구 자요ㅋㅋㅋㅋ그냥 어서 예정일돼서 방뺄날만 기다리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다행히도(?) 저같은 사람들도 많은 것 같아욤.. 하핫😅 저의 일상도 먹고자고 티비보고.. 입니닷

  3. 저는 잠을 많이자고요... 다음달부터 학습지시켜놨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아! 주2회 필라테스도가요 필라50분 왕복40분걷기. 저녁엔 남편과 집앞 산책로다니고요

    2. subcomment icon

      우와 학습지요?? 학습지는 어떤거 하시는거에요? 운동도 열심히 하시네요!! 멋져요.. 저 운동 결심하고 일주일하고 안하고 있네요🤣

  4. 저는 요즘 육아용품 사드리고 적고 혼자 그래요 ㅋㅋ 지루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육아용품 사고 그러면 더 실감날 것 같아요ㅎㅎ 전 아직 양말 하나 밖에 없네요ㅎㅎㅎ지루하져... ㅋㅋㅋㅋㅋ 휴 ㅋㅋㅋ

    2. subcomment icon

      사시는지역이오디세욤??

    3. subcomment icon

      저는 수원이요! ㅎㅎㅎ

  5. 2월 부터 집과 한몸이된 사람이에요 ㅋ 원래가 호러 공포물을 엄청 좋아해서 다 찾아보다가 16주 부터 정신차리고 육아관련책 보고 덩이 줄 종이인형도 그려가며 보내고있다가 핸드폰만 봐요 ㅋㅋㅋㅋㅋ 시간 정말 안아가지만 아깝고 그러네용 ㅠ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저도 아주 가끔씩 육아책 보고.. 이 무료한 와중에 시간은 또 잘 가서 아깝네요.. ㅋㅋㅋㅋ 윗분들이 추천해주신 뜨개질을 찾아보고 있는데.. 한 10년전에 시도했다가 포기한 전적이 있어서 제 실력으로 할 수 있을지.. ㅋ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뭐하시면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