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요즘 장보리에 빠져서 정주행해요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뭐하시면서 시간 보내세요?
저는 일을 쉬고 있어서 집에 있는데요.. 평일에는 너무 무료하네요 ㅜㅜ 넷플릭스도 유튜브도 웬만한건 다 봤고... 네이버카페 들락날락도 하루이틀이구요.. ㅋㅋ 출근하시는 분들이 보면 배부른 소리겠지만 너무 심심해요.....😂 일 안하시는 분들은 평일에 뭐하시나요?
댓글
23

어머ㅋㅋㅋ 장보리 ㅋㅋㅋ 저두 어제 쌈마이웨이 정주행 끝냈어여 ㅋㅋㅋ

탈퇴한 유저
다들 열심이시네요! 전 제가 신생아같아요. 느지막히 일어나서 밥먹고 티비보다가 누워서 핸드폰하구 또 낮잠자거나 가끔 강아지 산책시키고 저녁에 남편 퇴근하면 저녁먹구 또 같이 티비보구 자요ㅋㅋㅋㅋ그냥 어서 예정일돼서 방뺄날만 기다리고 있어요^.^;;;;;

ㅋㅋㅋㅋㅋ다행히도(?) 저같은 사람들도 많은 것 같아욤.. 하핫😅 저의 일상도 먹고자고 티비보고.. 입니닷
저는 잠을 많이자고요... 다음달부터 학습지시켜놨어요ㅎㅎ

아! 주2회 필라테스도가요 필라50분 왕복40분걷기. 저녁엔 남편과 집앞 산책로다니고요

우와 학습지요?? 학습지는 어떤거 하시는거에요? 운동도 열심히 하시네요!! 멋져요.. 저 운동 결심하고 일주일하고 안하고 있네요🤣
저는 요즘 육아용품 사드리고 적고 혼자 그래요 ㅋㅋ 지루해요 ㅠㅠ

육아용품 사고 그러면 더 실감날 것 같아요ㅎㅎ 전 아직 양말 하나 밖에 없네요ㅎㅎㅎ지루하져... ㅋㅋㅋㅋㅋ 휴 ㅋㅋㅋ

사시는지역이오디세욤??

저는 수원이요! ㅎㅎㅎ
2월 부터 집과 한몸이된 사람이에요 ㅋ 원래가 호러 공포물을 엄청 좋아해서 다 찾아보다가 16주 부터 정신차리고 육아관련책 보고 덩이 줄 종이인형도 그려가며 보내고있다가 핸드폰만 봐요 ㅋㅋㅋㅋㅋ 시간 정말 안아가지만 아깝고 그러네용 ㅠ

ㅋㅋㅋㅋ저도 아주 가끔씩 육아책 보고.. 이 무료한 와중에 시간은 또 잘 가서 아깝네요.. ㅋㅋㅋㅋ 윗분들이 추천해주신 뜨개질을 찾아보고 있는데.. 한 10년전에 시도했다가 포기한 전적이 있어서 제 실력으로 할 수 있을지.. 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