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저도 쌀국수가 그렇게 땡기던데 ㅋㅋㅋㅋㅋ 그래서 회사 점심으로 3일째 먹은 적도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쌀국수 먹고왔어요.

16주까지 속이 울렁울렁 거리다가 입덧에서 해방되니 좋네요. 요즘은 쌀국수가 땡기더라구요. 시원한거 먹고싶어서 베트남식 쌀국수냉면이랑 볶음밥 먹고왔어요. 쌀국수냉면은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사실 쌀국수는 다맛있어요.ㅎㅎ다들 더운 날씨 잘 이겨내보아요.
댓글
4
쌀국수냉면은 안먹어봤은데 신기하네요! 저는 속 울렁거릴때 그냥 냉면를 자주 먹었어요 ㅎㅎㅎ 어제도 더워서 냉면 먹었답니다 ㅋㅋ
사진보니 저도땡기네요~ 먹덧이 시작이라 떠지듯이 먹으려해서 걱정이랍니다
저도 입덧끝나니 쌀국수가 땡기더라고요 ㅎㅎ 오오~냉면은 처음봐요! 맛있겠드아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