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대구살아요~~ ㅋㅋ 미쳐요진짜 벌써여름이라니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대구는 진짜 대프리카네요ㅋㅋ
저는 대구시민인데요 ㅜㅜ 지금 대프리카네요,,, 윗쪽 동네도 덥긴하죠? 여기만 더운거 아니죠? ㅎㅎㅎ 더위를 어떻게 이길 수 있을까 5월인 지금부터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그나마 다행인건,,,추운 겨울보다 더운 여름을 더 좋아하고 더위를 남보다 좀 덜 타는건데, 소용없는 날씨에요 흑흑흑🤣🤣🤣
댓글
10

그러게요 ㅜㅜ 너무덥네요 저녁되면 나아지구,,
대구맘님 반가워요🤚😀 오늘도 숨이ㅡ턱막히네요ㅡㅡ🤣🤣🤣

반가워요!!!!^___^ 숨막혀요ㅜㅜㅜ
크...제가 대구 살아봐서 알죠 ㅎㅎ 거의 한여름엔 홍콩 수준이죠..😁😁😄

ㅋㅋ 길 위에 계란 깨면 후라이 될거에요 진짜 😆😆
저두 올여름 벌써 겁부터 나네용 ㅜㅜ 한여름이 만삭이라 무섭지만 잘 버텨내보어요 .. 🥲

네 ㅜㅜ 가을에 아기 낳는건 좋은데 그전까지 더운건 힘드네요 😭
대구와 비교할 수 없겠지만 서울도 더워요오😭

그쵸그쵸,,,ㅜㅜ 이눔의 더위,,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