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한 밤에는 저염하시고 물 자주 드셔보세요~~!! 전 임신하고 훠궈에 꼿혀서 그것만 주구장창 먹었더니 다음날 체중도 붓기도 장난아니라...ㅠ 저염하면서 식단을 클린하게 먹으니 다시 좀 돌아오더라구요ㅎㅎ아!아침에 눈뜨면 압박스타킹도 꼭 신어주고 있어요!전 20주차 아들맘 입니당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손발붓고 심장두근거림
17주차되고나서 갑자기 손발이 엄청부어요 토요일은 시댁모임있어서 오랜만에.과식했는데 그래서 부은줄알았는데 붓기가ㅡ3,4일째 계속 있는.느낌이여요 몸이부으니까 주말에2키로가 불었어요ㅠ 발목이 안보일정도로 붓는데 갑자기 이럴수있는가요ㅡㅠ 진료를보러 가봐야하나 고민중이예요 손발이 저린 느낌도있고 자다가 저려서 깨기도하고ㅡㅜ 심장도. 막 두근두근거려요 순환이 안되서 그런건지 이런거 땜에 진료받으신분 있나요? 담당의사가 내일되야 진료가능하네요😭
댓글
6

안그래도 오늘은.물통옆에끼고 계속마시고있어요ㅡ ㅋㅋㅋ 압박스타킹도 신어야겠어요 손발도ㅡ뜨겁고ㅡ날씨도ㅡ더운데 이것참.ㅠㅠ 저도 아들맘이예요ㅡ ㅋㅋ17주차ㅠㅠ 아들맘.화이팅입니다❤️
저도 한 16주,17주쯤부터 아직도 그래요ㅠㅠ 지금20주.. 아침에 주먹도 안쥐어지고 칫솔질 양치질도 힘들어요ㅠㅠ 손목도 엄청 아프고.. 자다가 심장이 너무 뛰기도 하고. 손저리고 아파서 깨고ㅠㅠ 출산말고는 답이 없다더라구요ㅠㅠ 저염하셔야해요!

저랑.거의같으시네요ㅡㅠ 밥을잘못먹다가ㅡ 요즘 좀먹었는데 그래서ㅡ더그런지ㅠ 갑자기 붓기 시작하니까ㅡ당황스럽네요ㅡㅠ 식단좀.해야겠어요ㅡㅠ
저도15주정도부터 붓기가 심한데 쌤이 주먹도안쥐어질날이올꺼라고ㅜㅠ 지금 배달음식한번씩시켜먹음 그래요ㅠㅠ이제21주 접어들엇구요~~ 어쩔수없데요ㅜ 애낳음 돌아온다고ㅋㅋㅋ

하ㅠ저도ㅡ주먹쥐기힘들고 눈도 땡기는기분인데ㅠ 벌써ㅡ이래도되나싶네요ㅠ 임신은 정말힘든거같아요ㅡ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